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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vation(Overview) 본문
Elevation는 density-independent 픽셀(dps)에서 z축을 따라 구성 요소 사이의 거리로 측정됩니다.
1. 정면에서 보았을 때 1dp elevation의 표면과 8dp elevation의 표면
2. 측면에서 볼 때 두 표면 사이의 elevation 차이는 7dp입니다.
Takeaways
- 모든 surfaces과 구성요소에는 elevation 값이 있습니다.
- elevation 를 단순하게 유지
- 배경 색상은 일정하게 유지되지만, surfaces 색상은 elevation에 따라 변경됩니다.
What's new
Shadows - 기본적으로 모든 Levels 그림자를 적용하는 대신 , background에 대한 추가 protection를 만들거나 상호 작용을 장려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에만 그림자를 사용합니다.
Color - 새로운 색상 매핑 및 dynamic 색상과의 호환성
Levels - elevation는 이제 수준으로 설명됩니다.
All surfaces and components have elevation values
서로 다른 elevation의 surface
1. AppBar 뒤로 스크롤되는 콘텐츠와 같이 surface가 또 다른 surface의 앞뒤로 이동하도록 허용
2. Reflect spatial relationships(FAB의 shadow를 통해 카드와 별개임을 나타내는 방법)
3. 다른 surface 앞에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dialog와 같이 가장 높은elevation 주의를 집중시킴.
Resting elevation
Resting elevations는 기본적으로 구성요소에 지정된 시작 고도 값입니다.
Changing elevation
구성 요소는 사용자 상호 작용 또는 시스템 이벤트에 따라 elevation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성 요소는 정지하지 않을 때 이동하는 기본 고도 구성 요소인 미리 설정된 동적 elevations 오프셋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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