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프로토타입 패턴
- Observer Pattern
- 빌터패턴
- 팩토리 메소드
- 옵저버 패턴
- ㅋㅁ
- r
- 디자인패턴 #
- Kotlin
- F
- Design Pattern
- factory method
- 코틀린
- Abstract Factory
- PrototypePattern
- 싱글톤
- designPattern
- builderPattern
- Singleton
- 디자인패턴
- ㅓ
- 함수형프로그래밍
- 추상 팩토리
- a
- 추상팩토리패턴
- El
- Functional Programming
Archives
- Today
- Total
오늘도 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였습니까?
Realm (In-Memory Realms) 본문
In-Memory-Realm
파일에 기록되지 않고 메모리에서 실행되는 Realm을 생성한다.
Android 기기에서 메모리가 부족하면 메모리 Realm은 일시적으로 메인 메모리에서 디스크 공간으로 이동된다.
In-Memory-Realm에서 생성된 모든 파일을 삭제
- the realm closes
- realm에 대한 모든 참조가 scope를 벗어납니다.
val config = RealmConfiguration.Builder()
.inMemory()
.name("kt.transient.realm")
.build()
val realm = Realm.getInstance(config)
'Android Rea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Realm models (0) | 2021.02.17 |
---|---|
Realms init(초기화) (0) | 2021.02.17 |
Realm 이란? (0) | 2021.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