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Functional Programming
- android designsystem
- Singleton
- 추상 팩토리
- 코루틴
- Design Pattern
- Coroutines
- ㅓ
- factory method
- define
- 옵저버 패턴
- 팩토리 메소드
- compose
- 함수형프로그래밍
- builderPattern
- Kotlin
- ㅋㅁ
- 싱글톤
- 추상팩토리패턴
- 디자인패턴
- Abstract Factory
- 빌터패턴
- 안드로이드 디자인시스템
- material3
- PrototypePattern
- 프로토타입 패턴
- Observer Pattern
- 코틀린
- designPattern
- 디자인패턴 #
Archives
- Today
- Total
오늘도 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였습니까?
Realm (In-Memory Realms) 본문
In-Memory-Realm
파일에 기록되지 않고 메모리에서 실행되는 Realm을 생성한다.
Android 기기에서 메모리가 부족하면 메모리 Realm은 일시적으로 메인 메모리에서 디스크 공간으로 이동된다.
In-Memory-Realm에서 생성된 모든 파일을 삭제
- the realm closes
- realm에 대한 모든 참조가 scope를 벗어납니다.
val config = RealmConfiguration.Builder()
.inMemory()
.name("kt.transient.realm")
.build()
val realm = Realm.getInstance(config)'Android Rea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alm models (0) | 2021.02.17 |
|---|---|
| Realms init(초기화) (0) | 2021.02.17 |
| Realm 이란? (0) | 2021.02.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