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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lm Kotlin Create 본문
트랜잭션에서 Realm의 스키마에 객체 유형이 포함된 경우 Realm에 객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Realm에 인스턴스를 추가하면 해당 Realm에서 인스턴스를 관리하게 됩니다.
클래스 생성자를 사용하여 새 객체 인스턴스를 인스턴스화합니다.
apply{ ... }를 이용하여 한 번에 여러 속성을 구성합니다.
realm.write() 또는 realm.writeBlocking()을 사용하여 쓰기 트랜잭션을 엽니다.
realm에 객체 데이터를 유지하려면 새 객체 인스턴스를 copyToRealm()에 전달합니다.
이 메서드는 객체의 Managed instance를 반환합니다.
반환된 인스턴스를 통해 지속형 객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realm.write {
this.copyToRealm(Frog().apply {
name = "Kermit"
age = 45
species = "Green"
owner = "Jim"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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