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 1 | ||||||
| 2 | 3 | 4 | 5 | 6 | 7 | 8 |
| 9 | 10 | 11 | 12 | 13 | 14 | 15 |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 30 |
Tags
- material3
- Abstract Factory
- ㅓ
- 디자인패턴
- 디자인패턴 #
- builderPattern
- 옵저버 패턴
- Functional Programming
- android designsystem
- Observer Pattern
- 추상팩토리패턴
- 추상 팩토리
- 함수형프로그래밍
- 프로토타입 패턴
- compose
- 코루틴
- PrototypePattern
- Coroutines
- 싱글톤
- 안드로이드 디자인시스템
- 코틀린
- Kotlin
- factory method
- designPattern
- Design Pattern
- Singleton
- define
- ㅋㅁ
- 빌터패턴
- 팩토리 메소드
Archives
- Today
- Total
오늘도 더 나은 코드를 작성하였습니까?
Realm Kotlin Create 본문
트랜잭션에서 Realm의 스키마에 객체 유형이 포함된 경우 Realm에 객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Realm에 인스턴스를 추가하면 해당 Realm에서 인스턴스를 관리하게 됩니다.
클래스 생성자를 사용하여 새 객체 인스턴스를 인스턴스화합니다.
apply{ ... }를 이용하여 한 번에 여러 속성을 구성합니다.
realm.write() 또는 realm.writeBlocking()을 사용하여 쓰기 트랜잭션을 엽니다.
realm에 객체 데이터를 유지하려면 새 객체 인스턴스를 copyToRealm()에 전달합니다.
이 메서드는 객체의 Managed instance를 반환합니다.
반환된 인스턴스를 통해 지속형 객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realm.write {
this.copyToRealm(Frog().apply {
name = "Kermit"
age = 45
species = "Green"
owner = "Jim"
})
}
'kotlin Multiplatform > realm-kotlin-kmm' 카테고리의 다른 글
| Realm kotlin Read (0) | 2022.07.26 |
|---|---|
| Realm Transaction (0) | 2022.07.25 |
| Realm kotlin scheme (0) | 2022.07.25 |
| Realm kotlin schem(Data Type) (0) | 2022.07.25 |
| Frozen Architecture - Kotlin SDK (0) | 2022.07.25 |
